1. 페이오니아(Payoneer) 회원 가입

카테고리 없음 2019. 2. 20. 16:44


  아마존에 등록 가능한 계좌




아마존 FBA의 첫 순서로 페이오니아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아마존은 미국의 회사입니다.

그래서 아마존 판매자로 가입할 경우 미국 계좌 또는 등록 가능한 계좌가 필요합니다.

이 계좌를 만들 수 있는 곳이 페이오니아입니다.


2018년 4월 통합결제서비스 기업 페이오니아가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페이오니아는 기업과 온라인 판매자를 대상으로 송금·대금수령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계 200개 이상 국가에서 400만명이 넘는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협력사는 구글, 아마존, 에어비앤비, 셔터스톡을 포함해 2000개에 이릅니다.


다른 업체도 있지만 제일 많이 사용되고 한글 지원도 되기 때문에 페이오니아로 정했습니다.







  페이오니아 가입 방법





1. 링크를 통해 페이오니아 홈페이지 접속 "가입하고 $25 *보너스 받기"를 눌러줍니다.

(링크를 통해 가입 후 1000불의 대금을 수령하면 25$의 리워드가 주어진다고합니다.)







2. 항목들을 영문으로 채워 넣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3. 항목들을 영문으로 채워 넣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참고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






4. 항목들을 영문으로 채워 넣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저는 운전면허증으로 인증했습니다.






5. 항목들을 영문으로 채워 넣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출금 계좌로 저는 국민은행을 설정했습니다.







6.  신청이 완료됐으며 검토 진행중입니다. 이메일을 기다립니다.






6.  바로 2통의 메일이 도착해 있습니다. "내 이메일 확인하기"를 눌러 완료해줍니다.








7.  최대 3일이라고 했었는데 1시간도 채 안되서 승인 메일이 왔습니다. (빠른 처리에 약간 감동)







8.  페이오니아에 로그인->"받기"->"Global Payment Service"->"USD"를 확인해보면 계좌가 생성됐습니다.









  마치며...




페이오니아에서 처리해야 할 일이 몇가지 더 있는 것으로 알고있지만, 오늘은 가입까지만 진행하고 다음에 필요할때 나머지 부분을 진행하도록하겠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